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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인식, 타인에 대한 정서적 조율 및 자신의 정서적 상태에 대한 지식은 감정지능이 높은 사람에게 속하는 여러 가지 특성 입니다. 자각하고 통찰력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배려하는 어린이는 종종 감정적으로 지능적인 아이로 성장합니다. 많은 긍정적인 감정적 특성은 감사, 사려 깊음, 공감 및 친절과 같은 이러한 일반적인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감사합니다.죄송합니다.실수했습니다.또는 괜찮아요 등과 같은 이러한 말을 거의하지 않는 어린이는 감정적인 지능이 부족하여 감정적인 지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녀의 공감 경험이 자연스럽게 능력을 구현할 수있게 해주지만 공감하는 부모와 가능하게하는 부모의 차이 는 매우 중요합니다.
부모가 너무 수용하고 있고 아이에게 미안하다고 느끼면 (공감) 부모는 규칙을 구부리거나 기대치를 낮추거나 포기하려는 유혹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조작하십시오. 당신은 달리기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경주 전에도 긴장이 되긴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감정을 느끼고 존중하는 방법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기대와 규칙을 지키는 부모는 능력 대신 공감하는 부모입니다.먼저, 자녀의 감정을 존중하십시오. 다음으로 리디렉션, 수정, 안심, 권장 또는 문제 해결. 아이가 이해하고 덜 외로워지고 부모와 연결되면, 부모는 일반적으로 부모의 리디렉션이나 안심에 더 개방적입니다. 부모가 기대와 규칙을 따를 수없는 경우, 자녀에게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동이 특별한 치료를받을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받기 때문에 정서적 고통의 역화로부터 자녀를 보호하기위한 실망 또는 책임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십시오.아이가 편안한 부모 자녀 관계의 맥락에서 고통스러운 감정 상태를 경험할 수있을 때, 아이는 이러한 어려운 감정을 용인하고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종종 탄력 있는 어린이를 초래 합니다. 반대로 실망, 후회 및 책임과 같은 불편한 감정 상태로부터 보호받는 어린이는 안전한 관계의 영역 내에서 이러한 감정을 경험할 기회가 없을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이러한 고통스런 감정 상태를 혼자서 오랫동안지지하지 않으면 , 감정적 고통과 부끄러움 을 피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극단적이고 강력한 방어 메커니즘 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 감성 지능은 귀중한 속성 입니다. 감성지능이 높은 어린이를 키우는 것이 중요한 목표입니다. 또한, 그 혜택은 아동의 가족, 지역 사회 및 문화에 파급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똑똑한 인간이 자비와 동정심을 나타내면 갈등을 해결하고 관계를 신뢰하며 다른 사람들을 치유하고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학업 성공에 대해 걱정하는 가운데 정서적 발달을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처 기술을 개발했기 때문에, 이 아이들은 일이 진행되지 않을 때 감정과 행동을 더 잘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더 행복하고 자신감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더 존중하게 만듭니다. 감정적 지수가 높은 어린이도 학교에서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의를 기울이고 정보를 쉽게 받아들이고 동기를 유지하며 교사 및 급우들과 어울립니다.이것은 기질의 문제라고 생각되어 질 수 있습니다. 아마도 어떤 경우에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감성 지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교 기반 교육을받은 학생들은 학업 시험 점수에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부모로서 자녀에게 분노, 슬픔 및 좌절과 같은 도전적인 감정을 처리하도록 가르 칠 수도 있습니다. 책과 장난감에서 가족 게임에 이르기까지 자녀가 감정지능형 아이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창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가족이 자동차를 타거나 저녁 식사 테이블에서 대화를 시작하는 동안 게임은 아이들이 다른 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게합니다.
자녀가보다 정서적으로 똑똑한 행동을하도록 격려하는 질문을하십시오. 감정이 고조되지 않을 때 이러한 질문을하면 자녀에게 가장 잘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 할 수 있으며 자신 만의 아이디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연령에 맞게 질문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어린 아이들과 어린 아이들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책과 영화는 단순한 오락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영화를 함께 본 후, 왜 캐릭터가 화를 내고 좌절하거나 슬프거나 흥분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러한 대화는 모두 감정적 문해를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어린이는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 방식과 다르게 반응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익숙해집니다. 방과 후 및 방과 후 자유 시간이 줄어드는 오늘날 아이들은 감정 지능을 배우고 괴롭힘과 같은 어려운 문제를 처리하는데 중요한 사회적 기술을 연습 할 기회가 적습니다. 형제 자매 및 다른 아이들과 함께 비 구조적, 협동 적, 상상력있는 놀이를 할 수있는 기회를 최대한 많이주십시오. 요새를 짓거나, 연극 또는 버라이어티 쇼를하거나 함께 연주하면 아이들에게 욕망을 전달하고 갈등을 해결하는 연습을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