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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나중에 유아에서 학생으로 성인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인지 및 사회적 기술의 아동 발달은 반응형 육아라고 하는 육아 스타일에 의해 가장 잘 뒷받침 될 수 있습니다 .반응성은 서로 다른 이론과 연구 프레임에 걸쳐 기술 된 지지 육아의 한 측면입니다. 어린이가 최적으로 발달 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긍정적인 애정과 높은 수준의 따뜻함을 제공하고 어린 자녀의 반응에 연결되는 방식으로 반응하는 육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스타일의 정서적 정서적 측면 즉, 이러한 언어 측면은 풍부한 언어적 입력 제공 및 아동의 관심사 유지 및 확대를 포함하여 아동의 요구에 인지적으로 반응하는 행동과 결합하여 필요한 지원 범위를  제공합니다.

 

 아동이 자신의 환경에서 스트레스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있는 메커니즘의 개발을 촉진함으로써 아동이 신호를 보내는 것에 신속하고 우연한 반응으로 아동의 관심을 받아들입니다 .긍정적인 경험을 반복하면서 신뢰 그리고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가 형성되어 아이가 궁극적으로 이 신뢰를 내면화 한 다음 학습을 새로운 경험으로 일반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민감한 지원은 자녀가 부모와 지속적으로 학습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장려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정서적 감정 행동은 부모의 관심과 수용을 전달하여 자기 규제와 협력을 촉진하며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매우 중요한 행동을 합니다. 사회 문화적 관점에서,인지적으로 반응하는 행동 즉, 관심을 유지하고 방향을 바꾸는 것, 풍부한 언어 입력은 주의력과인지 능력 개발과 같은 미숙한 기술을위한 구조나 발판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높은 수준의 학습을 촉진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틀의 반응적인 행동은 부모-자식 상호 작용에서 공동 참여와 상호성을 촉진하고 어린이가 학습 과정에서보다 적극적이고 궁극적으로 독립적인 역할을하는 것을 배우도록 돕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반응적인 지원 부모의 발판이라고도하며, 아동의 자기 조절 및 행정 기능 기술 개발, 아동이 궁극적으로 자신의 복지에 대한 책임을지게하는 행동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육아는 아동 발달에서 환경의 역할을 이해하려고 할 때 가장 자주 묘사되는 육아 측면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저소득층 어린이 또는 조산등으로 매우 어려운 어린이와 같이 고위험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달 궤적을 촉진 할 가능성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반응이 없는 육아는 아동 발달, 특히 위험이 높은 아동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육아의 중요한 중요성은 일반적으로 미취학 아동을 개발하기 위한 높은 수준의 조기 반응형 육아가 해마영역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뇌 영역의 체적 증가는 여러 가지 심리 사회적 요소 최적의 발달과 관련이 있습니다 .해마 영역의 조기 반응 육아와 체적 증가 사이의 연관성 또한 초기 발달 기간이 중요한 시기임을 암시합니다. 부모와 자식 관계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위험이 높은 가정에서 반응적인 육아 관행을 촉진합니다. 반응형 육아의 잠재적 중요성을 고려할 때, 아동 학습의 특정 영역을 지원하는데 가장 중요한 행동 유형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지식은 효과적인 육아 관행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 프레임 워크에서 반응형 육아의 중심적인 역할에도 불구하고, 이 육아 스타일에 대해 우리가 알고있는 대부분의 설명은 연구에서 비롯됩니다.

 

 반응형 육아가 아동의 결과에 미치는 인과적 영향을 가정하려면 실험 연구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육아의 정도가 높은 수준의 학습을 촉진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강력한 실험 연구는 반응형 행동이 아동의 학습을 촉진하는 메커니즘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긍정적인 결과를 나타내는 반응 형 부모 관행의 촉진을 목표로 한 중재에서 증거가 증가하고 있으며 반응형 행동이 증가 할 때 어린이가 최소한 단기적으로인지, 사회적, 정서적 기술이 증가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어린 자녀는 부모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문제 해결, 언어 및 사회적 감정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반응이 아동의 발달을 지원하는 메커니즘이 이 육아 스타일의 발달 전반에 걸쳐 가장 중요하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반응형부모와 상대되는 부모의 일관된 반응 혹은 부모의 반응을 손상시킬 수 있는 개인적 요인인 우울증, 부모 자신의 자녀 양육 이력을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것, 또는 자녀의 삶에서 부모의 중요성을 떨어 뜨리는 믿음과 태도등은 아동에게 치명적은 감정의 손상을 가져다줍니다.

 

 그러나 친구와 가족의 더 높은 수준의 사회적 지원은 이러한 부정적인 사회적 및 개인적 요인 중 일부를 완화 할 수 있을뿐 아니라 어떤 부모가 개입하여 반응형 스타일을 적용시키므로써 새롭게 긍정적으로 발달시킬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완전한 아이들을 지도하고 가르치는데는 반응형 감정중재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최근 연구결과 실험자들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어머니의 반응 행동이 촉진 될 수 있는지 여부와 그러한 행동이 어린 아이들의 학습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또한 중재에 가장 최적의시기를 조사하기 위해 유아 및 미취학 기간에 반응성 중재를 받거나 받지 않기 위해 유아기 및 말기 중재 그룹의 초기 단계에서 재 랜덤화 되었습니다. 중재는 어머니가 제공한 주요 행동을 평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서적 지원과 인지적으로 반응하는 지원, 두 가지 유형의 지원 모두 학습 촉진에 필요했습니다. 유아기 이후에, 중재를받는 어머니들은 모든 반응 행동에서 강한 증가를 보였으며, 영아는 다양한 기술에서 더 높은 수준과 빠른 성장 속도를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놀이 중 독립적인 문제 해결은 어머니의 개입을 받지 않은 영아에 비해 어머니의 개입을받은 영아에 대해 더 큰 증가를 나타 냈습니다. 정서적이며 인지적으로 반응하는 부모의 행동은 어린이 학습에 대한 개입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특정 학습 반응에 따라 어린이 학습의 여러 측면이 특별히 개선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의 집중적인 대응력과 언어적 격려의 증가를 통해서 어린이의 협력이 가장 잘 개선되었으며, 단어의 사용은 어머니의 관심에 대해서 아이가 반응하므로서 긍정적은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연구와  몇몇 실험적 연구에 따르면 반응형 육아는 어린 아이들의 학습을 지원하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반응 형과 관련된 부모의 행동에서 어린 자녀의 학습에서 더 큰 긍정적인 영향을 나타내고 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연구결과스트레스 조절을 담당하는 뇌 영역에 초기 높은 수준의 반응성 육아가 상당한 영향으로 미치는것으로 나타나 어린이를 정상적으로 발달시키는 것은 초기 발달에서 부모의 실천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린이게 미치는 감정의 영향은 아주 높습니다. 부모가 아이를 어떻게 대하는냐에 따라 모든것이 아이의 행동에 영향을 줍니다. 부모의 신념, 사회적 지원, 정신 건강 상태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부모의 행동 변화를 촉진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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